3D이미지



무료 3D 그래픽,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그램으로는 대표적으로 Blender, Anim8or 등 여러 프로그램이 있죠. 제가 아는 프로그램이 요것 밖에는 없어서리~
그중 오늘은 Anim8or을 소개합니다.

우선 오늘 처음 만든 제 작품(?)을 보시기 바랍니다.


코리즌


자~ 위의 이미지를 보시니 어떠신가요?
글씨이든 이미지이든 3D로 만들 수 있다니 얼마나 훌륭합니까.
거기에 더해서 3D 애니메이션 가능하다니 놀랍지 않으세요.


클릭하세요!
클릭하세요!

여기서 샘플 애니메이션 한편 서비스 ~ 요런 작품도 된답니다.


바로 Anim8or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OpenGL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어야 실행이 됩니다.
또한 다운 받아 설치가 필요 없으며 압축을 풀면 달랑 실행 프로그램 하나 있습니다.
1.73MB라는 너무나 가벼운 프로그램으로 이런 작품이 탄생을 한다니 놀랍습니다.
실행 프로그램을 더블 클릭하면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Anim8or 프로그램 다운받기


원하는 폴더에 다운 받아 압축을 풀어 주십시오.

우리 블로거들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3D이미지 만들려고 시도 하는 것입니다.
실상은 제가 다운 받아 사용을 해보니 매뉴얼, 튜토리얼이 한국어는 전무 하고요.
우리나라 블로그, 카페에도 프로그램 소개밖에는 없네요.
모두 영어와 유튜브 동영상인 것이 매우 아쉽고 배우기가 어렵네요.

아직 애니메이션은 실력이 되지를 않아 제작을 하지 못합니다.
즉 스스로 깨우치기까지는 시간이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덧붙여 배경화면도 3D로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 플러그인도 다수가 있네요.

참고로 저는 이 프로그램과 Blender 프로그램을 맛보기로 해보고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지
결정하려고 합니다.
Blender은 애쓰시는 분들이 계서 현재 한글 매뉴얼도 나와 있고 카페도 있네요.

아마도 Blender프로그램이 제게는 좀더 다가오네요. 
관심 있고 자신 있는 분들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