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쇼



요 물건은 제가 가입을 하고 무언가 살펴보고 있는 중이죠.
그런데 이상하게도 다음 검색 쇼가 이상한 것 같습니다.
요놈이 앞으로 크게 될 놈 같이 보이니까요.
특히 나 같은 블로거에게는 더더욱 눈에 밟히고 있네요.
그래서 일단은 가입을 하고 만들어 놓고 있습니다.
아직은 제가 사용을 해 보지를 않아 무어라 말씀을 드리지 못하겠네요.

그럼 관심이 있는 분은 일단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갑니당
 
다음 검색쇼 가입하러 가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다음 아이디는 있으니 로그인 하시고
검색쇼만들기 클릭.

다음


뭐 그다음이야 나오는 대로 하면 되니~~~~~

그래도 노파심에 다음 그림을 보여 드립죠.

스킨

요기에서 원하는 템플릿 형태를 선택하시공~ 다음으로 갑니당

다음검색쇼


검색어로 저는 "코리즌"을 넣었으나 여러분들은 원하시는 검색어를 넣으시면 되겠네용~
그러나 블로거라면 내 블로그 닉네임 정도가 될 것 같네요.

다음


이제 원하는 스킨을 선택, 내 대표 이미지를 등록하시고 간단한 메세지를 적어주시고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끝이 납니다.

저도 아직 요놈으로 어떻게 내 블로그를 홍보 할까 고심 중입니다.
과연 검색 쇼로 블로그 홍보가 가능할까?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관리를 하니 검색이 잘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 ~ 맞을까

이웃 분들과 같이 고민을 나누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글 올립니다.
가입하고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같이 공유하시는 약속 하시는 거죠???

덧 붙이는 말: 오늘은 이 글을 올리려고 한 것은 아닌데 갑자기 올리고 싶어지더라구요.
                  제 키워드중에 "전기온풍기" "온풍기"가 있는데요.
                  이 키워드로 방문자가 꽤 많이 들어 오더라구요.
                  그래서 고걸 준비 했는데 내일 올려야 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