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이미지, 상용가능이미지, 내 맘대로 이미지 다운받기



제가 찾아본 바로는 더 이상 저작권포기 이미지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도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제 저작권 없는 이미지 검색 사이트를 소개함으로 이 부분은 마무리를 지어야 할 것
같습니다.

긴말 필요 없고 픽사베이 사이트 접속부터 합시다.

픽사베이 바로가기


접속을 하면 요런 메인이 뜨는군요.
아시겠지만 “이미지검색”란에 찾고자 하는 이미지키워드를 넣고 서치(렌즈)를 누르시면
쫘르르 이미지가 아옵니다.

그럼 저는 Flower(꽃)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와~우 무려 2840개나 검색이 되었습니다.
저는 “요거”라고 써진 이미지를 선택해 다운을 받아보겠습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원하는 이미지가 제대로 보이는군요.
이제 여기서 이 그림위에 마우스 우 클릭 ->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도 우리가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없으니까요.


여기서 잠깐!!!
혹시나 이 이미지 잘못 사용을 하다가 벌금 왕창 물어내는 것 아닌감?
그런 염려 전혀 걱정 마시라.
아래 설명을 보시고 또한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조금 아래로 내려 보시면 우측으로
이런 내용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라이센스라고 써진 부분 오른쪽을 클릭해 보시면


저작권 없음 -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아도 상업적인 목적포함 복사, 수정, 배포,
실연 할 수가 있다고 분명히 밝히고 있습니다.

자 이제 이 사이트에서 받는 이미지는 내 맘대로 팔아도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 도의상 공짜로 받는 것도 황송한데 이거 가지고 장사를 한다면...

좀 더 정밀한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이미지 우측에 보시면 다운로드라고 있으니 클릭 합니다.

우찌 로고 이미지를 보니 어디서 본 듯한 이미지이네요?
네~바로 블친 진율님의 프로필 이미지와 닮았군요.

그럼 위이미지의 “선택” 이라고 표시된 2곳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저는 당연히 큰 이미지를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어렵게 보이는 우측단어를 입력하시고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3872 x 2592픽셀의 이미지가 화면이 모자랄 정도를 뜹니다.

여기서 마우스 클릭 ->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시면 고 퀄리티 이미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픽사베이에서 검색하는 사이트는 주로 2곳에 집중되어 있더군요.

무료이미지 저작권포기 이미지 다운받기                 링크
무료는 물론이고 저작권포기 이미지 내 맘대로 받기   링크

제가 소개한 중 1곳은 검색이 잘 안되는군요.

무료이미지 저작권 없는 이미지 다운받기2              링크

아깝게 열심히 찾아놓고 포스팅을 못한 사이트가 있었네요.
이 사이트도 물론 가입 필요 없고 저작권도 없는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필요 하신 분들은 찾아가 보세요. 열심히 찾았는데 ~궁시렁 ~궁시렁~ㅎㅎㅎ

Public Domain Clip Art


끝맺음 : 이 사이트 모두 방문하지 마시고 픽사베이 한곳에서 이미지 검색하시고 저작권에서
             벗어나 아무런 부담 없이 마음껏 사용하세요.

           20개국 언어로 이미지 공유하며 저작권에서 자유로운 픽사베이 강력히 추천 
           합니다.

픽사베이 구경가기


무료재무설계~필요하다면 클릭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