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없는이미지



이미지 사용하기가 참으로 겁이 납니다.
이웃 블로그를 찾아가서 보면 사진이 정말 좋은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작품들은 그 분들의 노고 땀이 베인 귀중한 재산입니다.
그 귀중한 작품을 몰래 가져다 사용할 수는 없겠지요.
그렇게 한다면 제 자신도 너무나 화가 날 겁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하는 사이트도 저작권 신경 쓰지 마시고 다운 받아 마구 사용 하세요.

당연히 가입 필요 없습니다.


라이센스 원본과 번역을 올려 드립니다.

Clker.com is an online sharing service where users share free public domain vector
cliparts, or share public
domain photos and derive vector cliparts from those photos
using clker's online tracer.

Clker.com은 온라인 공유 서비스로 무료 저작권포기 벡터 클립아트와 저작권 포기 사진
이며 이 사진을 사용하고자
Clker로부터 온라인으로 추적해온 사용자들을 위한 공유사이트
입니다.


무식한 제가 번역한 것이니 잘못 되었다면 지적해주시고 수정해 주십시요.

일단 접속해봅시다.


코리즌이미지

이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붉은 선으로 표시를 한 메뉴에서 선택을 해서 보면 저는
animal(동물)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아~ 검색창이 있으니 검색을 해도 됩니다.

동물이미지



이런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저는 청색바탕화면의 펭귄을 선택했습니다.

무료이미지

펭귄이 선택이 되었군요.
이제는 다운을 받아야 합니다.
1번 메뉴(빨간색 원 표시) 중에는 4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PNG HI(좌측에서 3번째)를 클릭합니다.

이 메뉴 찾는데도 메뉴가 작으니 시간 많이 걸리더군요.
물론 다른 것을 원하시면 다른 메뉴를 택하시면 됩니다.

이미지올리기

그러면 컴퓨터 화면 전체에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마우스 우 클릭 -> 다른 이름 저장 하면 됩니다.

그럼 2번 메뉴는 무엇인가 하면 좌측은 라이센스 안내이고 우측은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해서 온라인상에서 편집을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나 제가 아직 사용할 실력이
되지를 않습니다.

추가로 이 사이트는 가입을 하고 님들이 저작권 포기하고 이미지를 올릴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무료이미지가 아니고 내 사진, 클립아트, 내 작품을 아무 미련 없이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제가 실력이 된다면 한국인도 이런 사이트에 이미지를 올려 공유를 하고 싶습니다.

이제 제가 올린 저작권 없는 사이트가 3개가 된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 찾기 통합편이 될 것 같군요.
통합편에서 소개하는 사이트는 제가 사용해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부담 없이 사용을 해도 되고 실력이 되면 조금 수정해서 상용으로 해도 되고요.


생애재무설계무료상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