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Korezn 사랑방
블로그를 찾아 주신 여러분에게 우선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 포스트 글에서도 밝혔듯이 제가 하는 실험 ,이미지등은 모두 모든이들에게 공유를 합니다.
물론 저작권은 저에게 있지만 이 모든 것을 양보를 하겠습니다.
다만 이미지는 모든 것을 포기하지만 제가 실험하는 것을 이용해 상업적으로는 이용하지 말아
주십시요.


전 분명히 실험하는 과정도 공유를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제가 하는 실험에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질문해 주시면 제가 아는 한 답해 드리겠습니다.

에구~ 서론이 길었군요.
이미지가 별로 좋지는 않지만 혹 쓰실분이 계시다면 다행이겠습니다.
다운 방법 이미지에 마우스 올리시고 ->우클릭 -> 다른이름으로 저장 하시면 됩니다.

코스모스

작은폭포

절경

개미핡기

동백

물래방아

꽃탑

공작

장미

용

목련

목섬

소래풍차

진달래꽃씨



원본 자체를 올렸으나 올릴때 축소가 되는군요.
에구~ 아쉽기는 해도 상태는 그런대로 괜찮네요.
아무 부담없이 마음대로 사용을 하십시요.

앞으로도 게속 올릴 예정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